Q&A

 

궁금합니다. 자주묻는 Q&A
궁금합니다. 자주묻는 Q&A
로슈맨 DATE 2021-07-25 READ 1125 IP RECOM 추천 하기 GRADE 0점

Q. 예전에 구매했었는데 (신촌점 or 건대점or 온라인) 나의 정보가 남아 있나요?


A. 로슈맨의 제작 이력은 전부 데이터가 있습니다.  

   단, 진열제품 구매 or 진열제품 구매시 별도 정보를 남겨주시 않으신 고객님에 대한 정도는 없으며

   수선에 대한 이력은 최근1년단위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나의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연락주시면 안내 가능합니다. 






Q. 매장에서 구매후 방문이 어려워 온라인으로 재주문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로슈맨은 제작전 해피콜 상담을 통해 사이즈 확인 및 옵션사항을 체크해 드립니다. 

   사이즈를 모른신다면 평소 착용사이즈로 주문하셔도 해피콜상담시 변경해드립니다.      

   온라인에서는 회원가입한 고객님 정보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or 네이버페이 or 매장고객님은 온라인상 정보가 공유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작 고객님들의 정보는 구매매체와 방식에 상관없이 전부 데이터가 있어 어떤 경로로 구매하셨는지만 알려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신체의 변화 (체중증가나 감량으로 인해 변동)가 없으시다면 이전 주문내역과 착용하셨을때 불편함은 없었는지를 체크후 제작에 들어갑니다.








 






FILE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byte

댓글 입력

NAME   PASSWORD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